1(ONE): 신을 나타내는 숫자입니다. 이집트인들은 신을"라"라고 했으며, 아멘을 찬양할때 "하나 하나"아님 "오직 하나"라고 했습니다. 모세는 히브루 인들에게 "들어라 이스라엘에여. 하나님 우리의 신은 하나다...!"라고 말했습니다. 피타고라스 학파들은 숫자 하나는 신의 머리, 불가분한, 그리고 모든 것을 포용하는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코란(KORAN) 또한 "신의 하나나의 신"이라고 말했으며, 점성술에선 숫자 하나는 태양을 나타냅니다.
2(TWO): 숫자 둘은 완벽한 숫자, 남녀를 나타내는 이중성의 상징입니다. 가끔 물질의 상징, 그리고 악의 근원이라고도 하지만, 고대인들 수호의 상징이라고 여겼습니다. 이집트인들에겐 두개의 손가락의 모양으로 된 행운의 부적있었고, 기독교 사제들은 집회에서 축복을 내릴 때 두개의 손가락을 들었습니다. 숫자 둘은 점성술에서 달과 일치한다고 합니다.
3(THREE): 이 숫자는 생, 탄생,그리고 죽음을 상징합니다. 聖 삼위일체에서 나타나는 것처럼 신을 명백하게 나타내는 신의 숫자입니다. 현대의 종교처럼 고대에도 삼합회(삽합회 하니깐 무슨 중국의 마피아 같이 들리는데, 명백하게 영어로는 TRIAD 즉 TRIANGLE처럼 삼각형, 즉 세명의 중요한 신들이라는 뜻)의 신들이 있었는데, 바벨로니아에는 아누, 에아 그리고 벨. 이집트에는 이시스, 호루스 그리고 오시리스 등이 있었습니다. 고전 신화에서는 3이라는 숫자가 많이 등장하는데, 운명의 3여신 , 축복의 3여신, 3명의 하피, 3명의 고르곤, 그리고 복수의 3여신등이 있습니다. 예수님을 경배하는 3명의 박사들과, 인간을 구축하는 세가지: 몸, 마음, 그리고 영혼. 숫자 셋은 목성과 일치합니다.
4(FOUR): 이집트에선 숫자 넷은 지구의 4분, 호루스의 네 아들, 그리고 중요한 네 끝을 나타냅니다. 성경엔 네 복음 전도사들, 네 짐승들 그리고 에젤키엘, 그리고 네개의 닻, 그리고 네개의 뿔이 나옵니다. 네개의 원소가 있으며, 단죄자(Tetragrammaton) 혹은 하나님의 성스런 이름 또한 네 글자입니다. 점성술에서 숫자 넷은 천왕성과 일치합니다.
5(FIVE): 이 숫자는 고대 마법사들에게 아주 행운스런 그리고 굉장히 성스러운 숫자로 여겨졌습니다. 성경에는 신의 제단은 길이 다섯 큐빗, 폭이 다섯 큐빗 된다고 합니다. 다섯마리 양, 다섯마리 염소, 다섯마리 어린양을 화목제의 제물로 드린다고 하고, 다섯 명의 처녀는 현명하다고 했고, 다섯 명의 처녀는 어리석다고 했습니다. 펜타그램 또는 솔로몬의 오망성은 다섯 끝으로 되어있어 사람의 뻗은 팔과 다리를 나타냅니다. 인간은 다섯가지 육감이 있고, 인간의 머리는 다섯개의 뼈로 되어있습니다. 우리에겐 각 손에 다섯개의 손가락이, 각 발에 다섯개의 발가락이 가지고 있습니다. 숫자 다섯은 게임의 기회에서 굉장히 행운스럽게 여겨지며, 점성술에선 수성과 일치합니다.
6(SIX): 이 숫자는 행운의 숫자들중 하나로 여기지는데 그 이유는 천지창조가 6일동안 이루워졌기 때문입니다. 다윗의 별은 6개의 끝을 가지고 있는데 각각의 끝이 창조의 날을 나타냅니다. 계시록에 나오는 짐승들의 숫자도 666 숫자 여섯은 금성의 지배하에 있습니다. U.N의 상징인 산 비둘기 역시 금성의 지배하에 있습니다.
7(SEVEN): 숫자 일곱은 가장 신비스런 숫자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곱개의 천국, 일곱개의 행성, 지혜의 일곱 기둥, 일곱개의 옥수수, 주 칠일, 촛대의 일곱 가지, 일곱 성례전, 일곱가지 죄악, 세계 칠대 불가사의, 로마의 일곱 언덕, 분광의 일곱 색, 일곱 대 천사, 이롭개의 악보, 사람의 일곱 성장단계가 있으며, 정섬술로는 해왕성을 나타냅니다.
8(EIGHT): 이 숫자는 물질계 그리고 정신계의 두 세계를 나타냅니다. 슬픔과 속박의 숫자이며, 고대인들 중에는 이 숫자가 죽음과 운명을 나타낸다고 믿었던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 숫자는 또한 정의를 나타내는 숫자로 알려져 있는데, 눈을 가린 여성이 한 손에는 위로 향한 검과 다른 왼손에는 저울을 가지고 있는 형상으로도 나타납니다. 유대인들은 할례의 의식을 태어난지 8일후에 합니다. 8개의 바리새 분파가 있으며 노아는 아담의 8번째 자손이었습니다. 숫자 888은 오컬트 학자들에 의해 정의의 사도이자 세상의 속죄의 뜻으로 예수의 숫자로 받쳐졌습니다. 이 숫자는 계시록의 짐승들의 숫자인 666의 반대되는 숫자입니다. 점성술적으론 이 숫자는 명왕성을 나타냅니다.
9(NINE): 또 하나의 불가사이한 숫자. 이 숫자는 도달, 그리고 정신의 완성체라고 불립니다. 어쩌면 이렇게 완성체라고 불리는 이유는 가장 신비한 숫자 3 곱하기 3은 9라는 답이 나오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이렇게 상징되게 된 것에는 인간의 회태기간이 9개월이기 때문입니다. 이 숫자에 숨겨진 뜻은 오컬트의 가장 신비스런 비밀중 하나이고, 무수하게 비밀로 지켜지고 있습니다. 절대로 파괴될 수 없는 것을 나타내고, 이 뜻은 우주의 첫 원인을 상징합니다. 이 숫자는 점성술로 화성을 나타냅니다.
10(TEN): 이것은 존재와 비존재의 변화를 나타내는 숫자입니다. 숫자 1은 신을 상징. 0은 비존재와 고뇌를 나타내며, 신(1+0)의 숨은 숫자중 하나로 히브루인들에 의해 반대로 뒤집혔습니다. 십계명과 카발라의 생명의 나무의 10개의 數를 나타내며, 이 숫자는 지구와 조합합니다...!x-text/html; charset=iso-8859-1" width=2 src=http://www.minorblue.com/Track%2020070307/Jon%20and%20Vangelis-%20Missing.wma>
',·´″```°³о☆ [裟婆 世界] > * 미스터리·미스테리·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터리] - 물(水)에도 感情이 있다...! (0) | 2009.04.27 |
---|---|
[미스터리] - chtvN - 明堂과 凶地에 얽힌 미스터리 "터"...! (0) | 2009.04.26 |
[神奇] - 磨法의 수정구슬...! (0) | 2008.02.13 |
[엘로힘] - 無限의 狀徵...! (0) | 2008.02.10 |
漫步人生 - [미스테리] - TBC TV - 아트란티스 침몰...! (0) | 2008.02.10 |